박명수와 리지의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5만 건을 기록했다.
하루 만에 조회 수 5만 건을 돌파한 '굿바이(Good Bye) PMS'의 뮤직비디오는 현재까지 공식 유투브 채널 조회수 10만을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굿바이(Good Bye) PMS'의 뮤직비디오는 SF영화를 연상케 하는 티저 영상으로 조회수 2만 건을 기록하며 네티즌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PMS 몬스터로 변신한 박명수와 소녀 리지의 결투를 그려낸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해외 네티즌들은 '굿바이(Good Bye) PMS'가 몬스터로 등장하는 '박명수'의 이니셜과 '월경전증후군(Pre Menstrual Syndrome)'의 중의적 의미를 가지는 것에 흥미를 느끼며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음원 유통을 맡은 유니버셜 뮤직 관계자는 "이번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의 인기는 새로운 뮤직비디오 포맷에 박명수와 리지의 유쾌한 매력이 조화된 덕분"이라며, "특히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에 대한 해외 네티즌들의 유쾌한 반응은 지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떠오르게 해 앞으로의 흥행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박명수와 리지의 'Good bye PMS'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