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OK목장' 동물들과 은밀한 파티, 조재윤 얼굴 붉어진 이유는?
MBC ‘애니멀즈-OK목장’(이하 ‘OK목장’)에서 사상최초 동물과 함께하는 깜짝 파티가 열렸다.
15일 방송될 ‘OK목장’에서 42세에 감격스런 결혼을 하게 된 조재윤을 위해 목장 멤버들이 정성스럽게 깜짝파티를 준비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슈퍼주니어 은혁의 머릿속에서 탄생한 상상을 초월하는 붉은 고추 케이크의 등장에 조재윤의 얼굴은 한껏 붉어졌다. 조재윤은 즐거운 마음으로 순산을 기원하며 데코레이션한 붉은 고추 케이크를 단숨에 해치웠다.
조재윤을 위한 깜짝파티는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먹고 자고 생활하는 ‘OK목장’의 특성상 9마리의 동물들이 함께 했다. 평소 얌전히 지내던 동물들도 파티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고 ‘OK목장’ 리포터로 급 변신한 은혁은 조재윤의 결혼 축하를 위해 국내 최초 9마리 동물들과의 인터뷰를 깜짝 시도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의 축하 영상은 조재윤의 결혼식에서 특별 상영 됐다. 영상을 본 1000여 명의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현장 분위기를 제대로 상승시켰다는 후문이다.
1000명의 하객을 사로잡은 ‘OK목장’ 동물들의 기가 막힌 결혼식 축하 영상과 조재윤의 깜짝 파티 현장은 15일 4시 50분, ‘애니멀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OK목장’, 조재윤 깜짝 파티 빨리 보고싶다” “‘OK목장’, 동물들 축하 영상 궁금하다” “‘OK목장’, 은혁 고추 케이크 웃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