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약혼녀 행세하며 결혼자금 들고 사라진 여인의 정체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이 약혼녀 행세로 결혼 자금을 들고 사라진 사기범 여성의 행적을 추적했다.
지난 2012년, 결혼을 앞두고 있던 이 모(가명)씨는 약혼녀가 갑자기 사라지는 황당한 일을 겪은 후, 결혼 준비과정에서 약혼녀가 결혼 자금에 유난히 집착했던 기억을 떠올린다.
이에 앞서 이 씨가 자신의 정체를 의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약혼녀는 이 씨에게 심한 화를 내고, 1억 5천만 원이 넘는 결혼자금을 들고 홀연 사라졌고, 이 씨는 경찰에 약혼녀를 신고했다.
경찰 추적결과 약혼녀는 실제 남편과 자녀를 둘이나 둔 유부녀을 뿐만 아니라, A의 주변 사람들은 대상으로 탐문한 결과, 평범한 주부였던 그녀는 자신의 부모가 연쇄적으로 사망한 직후자취를 감췄다고 증언했다.
실제로, 사건에 앞서 지난 2010년 가을 서울의 한 주택가에 큰 화재가 발생, 해당 화제로 이 씨의 약혼녀는 어머니를 잃었고, 다음해 2월 경기도의 한 아파트에서 발생한 추락사건으로 그녀는 아버지를 잃었다.
5개월 간격으로 부모님을 모두 잃은 약혼녀는 돌연 자취를 감추었고 흉흉한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현재까지 그녀의 행방이 묘연한 상태.
한편, SBS 그것이알고싶다는 해당 소문의 실체와 부모의 사망 이후 많은 사기사건의 혐의를 받고 있음에도 수사망을 피해 사라진 약혼녀의 행적을 공개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