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소은 발언 "송재림과 연인 발전 가능성0%"…손호준 의식?

입력 2015-02-14 18:29


‘우결’ 송재림의 질투로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이 재조명받고 있다.

1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우결4)에서 김소은은 송재림을 만나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앞서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이 온라인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우결'이 아무리 쇼오락 프로그램이라도, 너무 진정성이 없는 것이 아니냐고 의혹을 드러냈다.

이에 앞서 김소은은 중국에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송재림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이 있냐는 질문에는 "절대 그럴 리가 없고 그럴 수도 없다. 2주에 한번 촬영하는데, 촬영이 없을 때는 서로 바빠서 따로 연락도 못한다. 사적인 감정이 생기기 굉장히 힘들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을 접한 송재림은 “둘이 꽤 친한가봐? 어디가 좋냐 그 친구. 바이크보다 자동차가 좋은거지?”라며 계속 손호준에 대해 언급해 김소은을 당황케 했다.

이에 김소은은 아니라고 적극 해명하며 가상 남편인 송재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소은 손호준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소은 손호준 열애설, 진짜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네", "김소은 손호준 열애설, 김소은 하차 수순 밟나", "김소은 손호준 열애설, 송재림과 연인발전 가능성 전혀 없다더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