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에게 깜짝 커플링 선물 “새 수갑”

입력 2015-02-14 18:29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유라가 홍종현에게 커플링을 선물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홍종현 유라 가상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초미부터 홍종현과 유라 사이엔 긴장감이 감돌았다. 지난 번, 인터넷 매체에는 홍종현과 애프터스쿨 나나의 열애설이 기사화 되어 올라왔던 것.

그에 대해 유라는 심술이 난 얼굴로 홍종현에게 “뭐 할 말 없냐”며 그들 사이에 난 열애설에 대한 해명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홍종현은 “친한 사이이다”라며 때문에 기사에 난 날처럼 함께 어울리는 일이 있다고 전했고, 쑥스러움과 함께 미안하단 말을 전했다.

그런 홍종현의 모습에 유라는 한풀 수그러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에 대한 보답으로 홍종현은 “맛있는 걸 사주겠다”고 했고, 유라의 바람대로 스테이크를 먹으러 이동했다.

이때 유라는 홍종현이 썰어준 스테이크를 맛있게 맛본 후 잠시 화장실을 다녀오겠다며 나섰다. 하지만 방향은 반대쪽으로 향했고, 이내 나타난 유라는 홍종현의 취미인 RC카에 초콜릿을 깜짝 선물했다.



그에 놀란 마음이 된 홍종현은 유라가 주는 대로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두 개를 차례차례 먹었고, “녹여 먹어라”라고 한 두 번째 초콜릿에서 새로운 커플링을 발견해 놀라워했다.

이에 유라는 “평범하게 주고 싶지 않았다”며 “앞으로 이거는 새 수갑”이라고 말하며 애정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