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성준 화기애애한 분위기 촬영 현장 '눈길'

입력 2015-02-13 15:44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성준 화기애애한 분위기 촬영 현장 '눈길'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중인 배우 현빈·한지민·성준의 화기애애한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는 멘탈해킹이라는 파격적 소재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를 선보였다. 특히 그동안 스위트한 최면전문의로 그려졌던 윤태주(성준)이 강희애 박사(신은정)를 납치 감금한 진짜 범인이었음이 밝혀졌다.

이런 가운데 13일 '하이드 지킬, 나' 제작사 측은 그동안 내용 유출 염려로 인해 공개할 수 없었던 현빈, 한지민, 성준의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 12월 '하이드 지킬, 나' 촬영 현장을 포착한 것으로 그동안 '하이드 지킬, 나' 1회, 2회, 8회에 부분적으로 등장한 장면이다.

사진 속 현빈, 한지민, 성준은 옥상으로 보이는 곳에서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위협을 당하는 역할인 한지민은 물론, 그녀를 위협하는 진짜 범인 역할의 성준, 그녀를 구하는 로빈 역할 현빈까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세 사람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아 훈훈함을 자아낸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8회 동안 윤태주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조심스러웠던 촬영으로 기억한다. 촬영 초반이었지만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열연을 펼쳤다. 8회를 기점으로 '하이드 지킬, 나'의 쫄깃한 미스터리의 물꼬가 트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성준 반전이네", "'하이드 지킬, 나' 스토리가 재미있어지네", "'하이드 지킬, 나' 빨리 보고 싶다", "'하이드 지킬, 나' 기대되네 성준", "'하이드 지킬, 나' 성준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