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리지, '굿바이 PMS' 음원+뮤비 공개! '유쾌발랄'
방송인 박명수와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듀엣 음원 '굿바이(Good Bye) PMS'를 공개했다.
13일 정오 공개된 '굿바이(Good Bye) PMS'는 각종 근심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몬스터와 헤어지고 싶은 소녀의 이야기를 발랄하게 표현한 댄스곡이다. 특히 '폭식' '짜증' '피부 트러블' 등을 소재로 한 생활 밀착형 가사를 박명수와 리지의 유쾌한 캐릭터를 활용해 전달했다.
이날 음원과 함께 SF 영화를 연상케 하는 티저로 화제가 된 '굿바이(Good Bye) PMS'의 뮤직비디오 본편도 동시 공개됐다. '굿바이(Good Bye) PMS'의 본편은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만 2만 건에 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티저 영상과는 달리 박명수와 리지 고유의 유쾌한 매력을 담았다.
음원 유통을 맡은 유니버셜 뮤직 관계자는 "'굿바이(Good Bye) PMS'는 여성들의 공감을 저격하는 사실적인 가사를 트렌디한 멜로디로 전달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굿바이(Good Bye) PMS' 박명수 리지, 뮤직비디오 박명수 모습 웃긴다" "'굿바이(Good Bye) PMS' 박명수 리지, 노래 신난다" "'굿바이(Good Bye) PMS' 박명수 리지, 뮤직비디오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유니버셜 뮤직)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