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이별공식' 프리 티저 공개, "영화 속 한 장면인 줄"

입력 2015-02-13 12:05


그룹 빅스의 스페셜 싱글앨범 타이틀곡 ‘이별공식’ 프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빅스는 13일 자정 공식 유투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Boys’ Record(보이즈 레코드)’의 타이틀곡인 ‘이별공식’의 프리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빅스는 안무 연습실에 누워 있다 음악이 흘러나오자 각자 일어나 배열을 맞춰보는 등 본격적인 연습에 앞서 몸을 풀고 있는 모습이다. 빅스는 멤버 모두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면서도 편안한 스트릿 패션과 남다른 스트레칭을 선보여 마치 댄스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에너지를 표출하고 있다.

특히 그간 리메이크 곡명 찾기로 화제를 모았던 빅스의 리메이크 곡인 ‘이별공식’을 유추하게 만드는 배경음악도 듣는 이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으며 공개될 앨범에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빅스는 ‘이별공식’을 통해 그 동안 선보여 왔던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고 강렬한 모습을 벗어 던지고 에너지 넘치면서도 건강한 20대 청춘을 살고 있는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이시대 젊음과 내 남자친구의 모습을 대변할 것을 예고하여 팬들의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다.

빅스 ‘이별공식’ 프리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은 “빅스 ‘이별공식’ 프리 티저 공개” “빅스 ‘이별공식’ 프리 티저 공개 공식 티저도 있는 거죠” “빅스 ‘이별공식’ 프리 티저 공개 빨리 보고 싶다” “빅스 ‘이별공식’ 프리 티저 공개 흥하자”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빅스는 오는 24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Boys’ Record(보이즈 레코드)’를 발매하며, 타이틀 곡 ‘이별공식’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오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VIXX LIVE FANTASIA UTOPIA'를 개최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