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컴백, 신곡 ‘너무 very 막’으로 돌아왔다…확 달라진 MV 속 모습 ‘눈길’

입력 2015-02-12 18:43


그룹 마이네임(MY NAME)이 신곡 ‘너무 very 막’으로 컴백한다.

마이네임은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너무 very 막’을 포함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전곡을 공개했다.

각양각색 악동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눈에 띄는 이번 앨범에서 마이네임은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리듬의 힙합곡을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곡 ‘너무 very 막’은 히트 작곡가 김건우와 작곡팀 220볼트(220VOLT)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귀에 쏙쏙 박히는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러한 곡의 분위기를 십분 살려 ‘너무 very 막’의 뮤직비디오는 펑키하면서도 자유로운 다섯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냄과 동시에, 첫눈에 반한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한 남자의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해냈다.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사단의 임석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모델 김진경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다.

마이네임 컴백 소식을 접한 팬들은 "마이네임 컴백, '너무 very 막' 완전 중독성 있다", "마이네임 컴백, 드디어 나오는구나", "마이네임 컴백, 얼른 무대에서도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년 4개월 만에 신곡 ‘너무 very 막’으로 컴백한 마이네임은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