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 리디아 고가 선택한 초콜릿 어떨까?

입력 2015-02-12 16:01


120년 전통의 뉴질랜드산 초콜릿 휘태커스가 세계적인 스타 골퍼 리디아 고(Lydia Ko)에 의해 또 한 번 명성을 입증했다.

LPGA 최연소 세계 1위에 등극한 리디아 고는 세계 랭킹 1위에 등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동료 120명에게 휘태커스 초콜릿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자신이 골프를 시작한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휘태커스를 떠올려 이를 통해 동료애를 표현한 것.

휘태커스는 로스팅부터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한 공장에서 엄격하게 관리하며 퀄리티 유지에 주력하고 있다. 변함없는 맛과 우수한 품질로 현재 뉴질랜드뿐 아니라 호주, 영국, 싱가폴 등 전세계 국가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다.

휘태커스의 남다른 맛과 퀄리티의 비결은 세계 최고 품질의 가나산 카카오 열매를 고집하는 경영 전략에서 기인한다. 또한 상당수 회사들이 초콜릿 생산 시 원가절감을 위해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는 반면, 휘태커스 초콜릿은 100% 카카오 버터만을 사용하여 깊은 풍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유전자 조작 원료나 합성 착향료, 인공 첨가물을 배제하고 천연 과일과 견과류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한 점도 휘태커스 명성의 비결이다. 20여 가지에 달하는 맛에는 아몬드, 키위, 베리&비스킷, 피넛버터 등이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한편, 휘태커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다양한 블록의 제품을 선물용 PET 케이스에 포장하여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휘태커스 초콜릿은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홀리스커피, 이마트 등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콜릿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휘태커스 한국수입사 쇼핑몰 홈페이지(www.welfoodliv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