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다른 장면 같은 느낌 '닮은꼴 미소’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 출연중인 배우 지성과 황정음이 '닮은꼴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12일 '킬미, 힐미' 측은 핑크빛 설렘을 더해가고 있는 지성과 황정음의 싱그러운 '웃음 퍼레이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성과 황정음은 각기 다른 장면이지만 마치 커플 샷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닮은꼴 미소'를 선보였다. 초승달처럼 휘어진 눈, 한껏 올라간 입꼬리 뿐만 아니라, 얼굴과 몸의 각도까지 흡사한 단독 샷들을 탄생시키며 말이 필요 없는 '찰떡 호흡'을 짐작하게 했다.
그런가하면 지성은 리허설 도중 시원한 '백만 불짜리 연사 미소'를 선보이며 함께 연기하던 황정음을 비롯해 현장에 있던 모든 여성의 마음을 싱그럽게 물들였다. 황정음 또한 지성의 반사판을 직접 들고 선 채 크게 웃어 보이는가하면, 입을 가린 새침한 소녀 웃음을 지어내는 등 시종일관 웃음꽃을 피워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 측은 "날이 갈수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에 지성과 황정음을 비롯한 모든 '킬미, 힐미' 팀원들이 매일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시청자 여러분께 받은 고마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힘차게, 열심히 촬영해 항상 좋은 결과물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해피 바이러스네",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지성 정말 잘 생겼다",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지성 7인연기 최고!",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너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드라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팬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