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용감한 가족'의 큰딸 최정원의 '흥' 가득한 모습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용감한 가족'에서는 큰딸 최정원이 탬버린과 혼연일체된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흥 바이러스를 퍼트릴 예정이다.
최정원은 가족들의 노래 요청에 흔쾌히 응하는 것은 물론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 흥을 돋우기 위해 탬버린부터 꺼내들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정원은 '용감한 가족'의 동생인 AOA 설현과 함께하면서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최정원이 어느 정도의 흥겨움을 보여줬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민혁, 설현 등 6명의 연예인들이 가상의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며,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새로운 형태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탬버린과 하나 된 최정원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용감한 가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정원 볼수록 호감이다" "최정원 정말 예쁘다~" "최정원 흥겨운 모습 꼭 챙겨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