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이태임, 핑크 피오나 공주 변신

입력 2015-02-12 08:25


배우 이태임이 핑크 피오나 공주로 변신했다.

핑크색의 쫑긋한 귀가 달린 수영모를 착용해 동그란 눈과 오똑한 코만 드러내 귀요미 매력을 폭발시킨 것.

12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5회에서는 해남해녀에 도전하는 삼춘 이재훈과 태바리(태임+비바리) 이태임의 심야 수영장 과외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임은 핑크색의 귀여운 수영모를 착용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수영모에 쫑긋하고 달린 귀여운 귀가 마치 애니메이션 ‘슈렉’ 속 피오나 공주를 연상케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핫핑크 색상의 수영모는 이태임이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템으로 그의 귀염지수를 200% 상승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태임의 핑크 피오나 공주 변신에 이재훈은 예상치 못한 반응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재훈은 이태임에게 “너 피 안 통하지?”라고 말해 의도치 않은 굴욕을 선사했고, 이에 이태임은 고개를 빠르게 끄덕이며 수영모가 타이트하다는 것을 인정, 수영모를 벗기 위해 낑낑거려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태임의 시선강탈 핑크 피오나 공주 변신 모습과 이재훈-이태임의 심야 수영장 과외 모습은 12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띠과외’ 15회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띠과외’는 김성령&성시경, 정재형&송가연, 이재훈&이태임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