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승수가 한혜진과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과의 특별한 인연 "사제지간"
배우 김승수가 한혜진과 사제지간이었다는 소식이 화제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강균성 김승수 정기고 조동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승수는 자신이 배우 한혜진의 중학교 교생 선생님이었다고 밝혔다. 한혜진이 서울 대치중학교 재학 시절, 교생 선생으로 잠시 부임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김승수는 "우연치 않게 드라마를 같이 하게 됐다. 처음에 나는 못 알아봤는데 어느 날 한혜진이 물어봤다. 기억을 떠올려보니 한혜진이 기억났다"고 말했다. 또한 당시 한혜진 외모에 대해 "귀여웠다. 얼굴이 전혀 손 안 댄 얼굴이다"고 모태미인임을 인증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 교생 선생님 소식을 접하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 교생 선생님 멋있었겠네",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 원조미인이었구나",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 특별한 인연이네",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 한혜진 자매들이 다 인물이 좋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 김승수 노을 강균성 조동혁 정기고 한혜진, '라디오스타' 김승수 노을 강균성 조동혁 정기고 한혜진, '라디오스타' 김승수 노을 강균성 조동혁 정기고 한혜진, '라디오스타' 김승수 노을 강균성 조동혁 정기고 한혜진, '라디오스타' 김승수 노을 강균성 정기고 한혜진,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 '라디오스타' 김승수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