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타이틀곡 ‘표적’, 보다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무대 선보인다

입력 2015-02-11 18:15


그룹 신화가 정규 12집 타이틀 곡 ‘표적’으로 돌아온다.

오는 26일 정규 12집 앨범 ‘We’를 공개하는 그룹 신화가 타이틀 곡 제목 ‘표적’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1일 신화의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 12집 앨범을 공개하는 그룹 신화가 타이틀 곡 ‘표적’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서는 지난 앨범보다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신화 특유의 퍼포먼스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으니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돌아올 그룹 신화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신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신화는 지난 10일 포토그래퍼 김영준 작가와 함께 작업한 12집 앨범의 자켓 사진을 공개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알렸다. 또한 지난 주말에는 2박 3일간에 걸쳐 타이틀 곡 ‘표적’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친 바,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표적’은 신화의 10집 타이틀 곡 ‘Venus’와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이 다시 한 번 신화와 뭉쳤다고 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This Love’를 통해 국내 최초 ‘보깅댄스’를 선보인 그룹 신화는 보다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안무로 꾸며진 무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신화 타이틀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화 타이틀곡, 오래 기다렸어요”, “신화 타이틀곡, 드디어 12집이 나오는구나”, “신화 타이틀곡, ‘표적’ 어떤 곡이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룹 신화는 오는 26일 정규 12집 앨범 ‘WE’ 음원을 공개하며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