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로버, 목포과학관서 국내 최초 뮤지컬 4D 만화 상영

입력 2015-02-11 17:25


레드로버가 전시관 영상물로는 최초로 뮤지컬 요소가 가미된 '4D 어드벤처형 뮤직 애니메이션'을 선보입니다.

글로벌 콘텐츠 기업 레드로버(www.redrover.co.kr, 대표 하회진)는 4D 입체애니메이션 '참참참 바다삼총사의 대모험(이하 참참참)'을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 4D 영상관에서 오는 17일부터 상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목포시의 수주를 받아 레드로버가 제작한 4D 입체애니메이션 '참참참'은 목포바다의 대표어종인 참조기, 참돔, 참홍어가 심해에서 위기에 빠진 낙지 친구를 구하러 먼바다로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이 과정을 통해 다양한 바다 생태계를 경험하고 우정과 용기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교육용 해양 애니메이션입니다.

특히 바람, 버블, 모션 등 신나는 4D 특수효과와 더불어 최근 애니메이션 트렌드인 뮤지컬 요소를 가미해 재미와 흥미를 배가시켰다고 레드로버는 설명했습니다.

목포시와 레드로버는 '참참참' 바다삼총사 캐릭터를 목포시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관련 캐릭터 상품개발, 국내외 배급, 영화제 출품 등 연계 부가사업과 관련된 홍보 마케팅 방안을 공동 추진할 계획입니다.

목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평화의 바다', '화합의 바다'를 주제로 꿈과 희망, 용기를 전달할 '참참참'은 17일부터 목포 어린이바다과학관 4D영상관에서 하루 8회(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상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