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디자이너가 당신의 남자를 바꿔드립니다?

입력 2015-02-11 13:52
수정 2015-02-11 14:18
디자이너 양희민이 전개하는 반달리스트(VANDALIST)가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리뉴얼 유(YOU)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뉴얼 유 이벤트는 평소 반달리스트를 사랑해 준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발렌타인데이에 진실한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로맨틱한 남성, 근사한 변신 혹은 멋진 발렌타인데이 룩이 필요한 남성은 물론,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스타일을 선물 하고픈 여성 모두를 위해 마련됐다.

11일부터 12일까지 반달리스트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랑과 관련한 에피소드, 진실한 사연을 남기면 응모된다. 주인공으로 선정된 당첨자는 디자이너 양희민과 스태프들이 함께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책임질 반달리스트 스타일링 및 착장 아이템을 선물해주는 특권을 누리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2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반달리스트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반달리스트는 엣지포맨(Edge for men), 도시의 색을 바꾸는 남자들에게 엣지를 주는 남성복 브랜드를 지향하며 매 시즌 완판에 가까운 팬츠 소진율로 남성 팬츠 부문에서 지속적인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와이드 팬츠, 배기 팬츠 등에서 남성복 시장의 블루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