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년 만에 컴백하며 강렬한 음악과 센 이미지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포미닛이 11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되는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포미닛은 오늘 '쇼 챔피언‘을 통해 강렬한 색깔이 담긴 여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미쳐’와 힙합곡 ‘1절만 하시죠’ 두 곡을 선보일 예정. 무엇보다도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직비디오 속 ‘미쳐’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처음 공개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의 ‘센 언니’로 돌아온 포미닛의 이번 안무는 제니퍼 로페즈의 안무가로 유명한 ‘패리스 고블’이 참여해 가슴과 힙을 튕기는 연속 클럼핑 동작과 쉴 새 없는 고난이도 동작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이에 ‘쇼 챔피언’ 제작진은 “상상 그 이상의 파격적이고 센 퍼포먼스가 펼쳐질 것이다”라며 포미닛의 컴백 무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첫 콜라보레이션 곡 ‘그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이언티&크러쉬의 ‘쇼챔 어택’과 2월 25일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빅스의 컴백 예고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자이언티&크러쉬, 리지, 나인뮤지스, 앤씨아, 여자친구, 더넛츠, 써니힐, 에디킴, 타히티, 원펀치, 루커스, 소야 X KK, 태이, 키스, 러버소울, 베리굿 등 최고의 가수들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포미닛의 파격 퍼포먼스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쇼 챔피언’은 11일(수) 오늘 오후 6시에 MBC뮤직을 통해 생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