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유이, 귀여운 아기를 바라보며 "엄마미소 방긋"

입력 2015-02-10 18:32
'호구의 사랑' 유이, 귀여운 아기를 바라보며 "엄마미소 방긋"

'호구의 사랑'에 출연중인 배우 겸 가수 유이가 아기 출연자에게 반해버린 모습이 포착됐다.



10일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연출 표민수, 극본 윤난중, 제작 MI) 측은 유이가 아이 출연자와 함께 촬영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 중 거친 입담과 까칠한 성격을 자랑하는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를 연기하는 유이지만,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귀여운 아기 출연자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도도희'에게서는 절대 볼 수 없던 엄마미소를 지어 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은 2화에서 함께 여수 바다를 보러 가기로 한 호구(최우식)와 도희가 버스터미널에 도착한 장면을 촬영하던 당시로, 배우 장영남의 모습도 엿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1화에서 카메오로 등장한 '미생'의 명품 배우 이성민에 이어 도희와 장영남이 특별 출연해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또 무패신화의 대한민국 에이스 변호사지만 허당끼 넘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변강철'(임슬옹)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이들 사이의 로맨스를 더욱 흥미롭게 이어간다. 이 외에도 첫 화부터 뛰어난 생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밀당고수 '강호경' 역 이수경의 깨알 같은 연애 철학과 코믹 연기도 계속돼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유이, 엄마미소 정말 예쁘다", "'호구의 사랑' 유이,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호구의 사랑' 유이, 호구와 키스? 궁금하네", "'호구의 사랑' 유이, 임슬옹과 호구와 삼각관계?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vN 갑을로맨스 '호구의 사랑' 2화는 1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사진=tvN '호구의 사랑')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