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바라밤 댄스, 주체할 수 없는 흥과 주체할 수 없는 깜찍함 ‘사랑스러워’

입력 2015-02-10 15:02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바라밤 댄스’가 연일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삼둥이네를 찾은 추성훈 부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삼둥이와 추사랑은 소파에 나란히 앉은 채 바라밤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민국은 “바라밤 바라밤 바라바라밤~”이라는 배경음악에 맞춰 가장 열정적으로 몸을 흔들며 ‘뛰뛰 댄스’를 선보였다.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볼까지 붉히며 춤을 추는 모습이 깜찍함을 더했다.

이어 사랑과 대한, 만세는 각각 ‘마에스트로 댄스’, ‘헤엄 댄스’, ‘헤드뱅잉 댄스’ 등을 추며 각양각색 깜찍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에 송일국 역시 신난 듯 춤을 따라하며 카메라로 아이들 모습을 담았고, 그 곁에 선 추성훈 역시 미소 띤 얼굴로 아이들을 바라봤다.

삼둥이 바라밤 댄스를 본 시청자들은 “삼둥이 바라밤 댄스, 완전 귀여워”, “삼둥이 바라밤 댄스, 역시 꾹꾹이가 제일 흥이 많네”, “삼둥이 바라밤 댄스, 하나같이 다들 사랑스럽구나”, “삼둥이 바라밤 댄스, 송일국 씨 표정이 바로 내 표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