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거 마케팅 뜻
헝거 마케팅 뜻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헝거 마케팅이 최근 시장 판도를 휩쓸고 있다. 헝거 마케팅 뜻은 의식적으로 잠재 고객을 배고픈 상태로 만드는 마케팅 전술이다. 누구나 갖고 싶은 물건이 없다고 하면 더더욱 갖고 싶어지는 심리를 이용한 전술이다.
수요량이 10개라면 10개의 상품을 다 내놓지 않고 7~8개만 내놓아 부족 상태, 헝거 상태로 만드는 것이다. 샤오미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포럼 등을 통해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제안된 의견을 반영한 소프트웨어를 매주 업데이트하는 등 활동을 통해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얻는다. 여기에 파격적인 가격, 제한된 물량의 제한된 시간 동안 판매하는 기법 등이 입소문을 타게된다.
이미 아이폰, 허니버터칩 역시 이 헝거 마케팅으로 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헝거 마케팅 뜻에 누리꾼들은 "헝거 마케팅 뜻, 이 심리 어쩔거야" "헝거 마케팅 뜻, 진짜 더더욱 갖고 싶어져" "헝거 마케팅 뜻, 일부러 이런 마케팅을 쓰는 거야?"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