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4’ 연이은 열애설에 몸살…홍종현에 이어 김소은까지 “손호준과는 친한 동료일 뿐” 해명

입력 2015-02-09 18:31


‘우리 결혼했어요’가 출연진들의 연이은 열애설로 몸살을 앓고 있다.

현재 방영 중인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가 홍종현의 열애설을 넘긴 지 한 달도 지나지 않아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소은의 열애설로 또 다시 위기를 맞았다.

9일 오전 한 매체를 통해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손호준은 최근 ‘꽃보다 청춘’, ‘삼시세끼’, ‘정글의 법칙’ 등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배우인데다, 김소은은 현재 ‘우결4’에 배우 송재림과 출연 중인 상황이라 두 사람의 열애설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지난 달 말 ‘우결4’에서 유라와 함께 부부로 출연 중인 홍종현이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이 불거지며 한 차례 논란을 겪은 바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터. ‘우결4’이 예능 프로그램이기는 하지만, 출연진들의 알콩달콩하고 달달한 모습에 감정 이입하며 보는 시청자들에게 이들의 열애설은 치명적인 것이다.

때문에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가장 먼저 해명에 나선 측 역시 두 사람의 소속사와 함께 ‘우결4’ 제작진 측이었다. 이날 열애설 보도 이후 제작진은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며 적극 해명에 나섰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김소은, 송재림은 어떡하나”, “손호준 김소은, 아니라니 일단 믿긴 하겠는데”, “손호준 김소은, 홍종현·유라에 이어 김소은·송재림 커플까지 위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