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투 웨딩박람회' 발렌타인데이 개최,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

입력 2015-02-09 16:50
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하우투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한 주 앞으로 다가온 구정이 지나면 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결혼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현명한 예비 부부라면 미리 웨딩박람회를 방문해 결혼에 관한 정보와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다.

웨딩컨설팅 '하우투웨딩'은 서울 특급 호텔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예비 부부들의 짐을 덜어줄 수 있는 고품격 웨딩박람회 '하우투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14일, 15일 양일간 열리는 이번 '하우투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으로 알뜰살뜰한 예비 부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우선 참가만 해도 모든 예비 부부에게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예비 부부 50쌍을 대상으로 개곰이인형과 연극무료관람권까지 선물한다. 이외에도 웨딩패키지를 정계약자 전원에게 핸드블랜더를 증정할 계획이다.

'하우투 웨딩박람회'의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 중 혼수추첨 이벤트가 가장 큰 사랑을 받는다"라며,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준비한 초특급 이벤트인 만큼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 선물들이 쏟아지는 '하우투 웨딩박람회'에는 웨딩패키지 할인혜택까지 더해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1:1 웨딩 전문가와의 무료 컨설팅과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하우투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