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새벽 2시의 데이트 사진에도 '부인'…주선자는 고아라

입력 2015-02-09 14:02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새벽 2시의 데이트 사진에도 '부인'…주선자는 고아라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사진 설명 =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심야 데이트 '더팩트 제공')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배우 손호준과 배우 김소은이 심야 데이트를 즐긴 현장 사진에도 양측 모두 열애설을 부인하고 있다.

손호준 측 관계자는 9일 오후 "두 사람이 고아라, 유노윤호가 있는 연예인 모임에서 만나 친해졌다.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김소은 씨가 출연 중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피해가 될까봐 걱정"이라고 밝혔다.

손호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김소은의 판타지오 역시 “친한 동료이지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강하게 부인했다.

앞서 이날 '더 팩트'는 배우 김소은과 손호준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7일 밤 두 사람이 즐긴 심야 데이트 현장 사진을 보도했다.

더 팩트는 지난 7일 밤 손호준은 자신의 하얀색의 BMW 차를 몰고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김소은의 집으로 향했고, 두 사람은 청담동의 한 프랑스식 와인 레스토랑에 도착했다고 전했다.

이어 손호준과 김소은 두 사람은 사람이 많자 근처에 있는 퓨전 주점으로 이동해 3시간 정도 머물렀다. 이후 다음 날 오전 1시 20분쯤 두 사람은 대리 기사를 불렀고, 손호준의 집으로 함께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응답하라 1994'에서 구수한 사투리와 훈훈한 외모로 얼굴을 알린 손호준은 tvN ‘삼시세끼-어촌편’과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서 떠오르는 예능 스타로 맹활약하고 있다.

김소은 역시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