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건설, '시흥배곧신도시 EG더원 1차' 2월 말 분양

입력 2015-02-09 10:38
수정 2015-02-09 11:36
EG건설이 오는 2월 말 시흥 배곧신도시 3블록에 위치한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1차’ 분양에 나선다.



지하 1층(일부 2층) ~ 지상 27층 9개동, 전용면적 59㎡ 단일타입 840가구로 구성된다.

4Bay 평면설계 적용과 팬트리, 파우더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과 여성을 위한 친화공간을 마련해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 단지는 시흥배곧신도시에 처음 공급되는 10년 공공임대아파트로 5년 또는 10년 후 분양전환이 가능하며, 임대기간에는 취득세, 재산세 등의 세금면제와 분양전환 후 양도세 면제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일부 세대에서는 바다조망이 가능해 탁 트인 개방감을 느끼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단지내 5개동의 1층에는 주부나 여성들이 대화와 친목을 나누며 휴식할 수 있는 여성친화공간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가벼운 산책을 즐기며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맘스정원과 아이들이 작은 텃밭에서 다양한 식물들을 가꾸며 자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즈팜, 아이들이 안심하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키즈카페와 유아놀이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1차’는 단지 주변에 서해바다가 접해 있어 일부 세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수변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인근에 편리한 쇼핑생활을 누릴 수 있는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와 유치원, 커뮤니티시설이 설립될 예정이며, 단지내 작은 도서관이 들어설 계획이다.

단지와 인접해있는 제3경인고속도로 정왕IC와 영동고속도로 월곶IC 이용이 쉽고, 수인선 달월역을 통해 송도국제도시와 인천,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해고등학교 맞은편(시흥시 정왕동 1771-1번지)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