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윤석, 반전 매력 패셔너블한 출근길 패션! '눈길'

입력 2015-02-08 13:49
수정 2015-02-08 13:48
'애니멀즈' 윤석, 반전 매력 패셔너블한 출근길 패션! '눈길'

'유치원에 간 강아지'의 무한 '긍정맨' 윤석이의 패셔너블한 출근길이 포착됐다.



8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유치원에 간 강아지'(이하 '유간지')에서 무한 긍정 대답으로 뜨거운 화제를 낳은 윤석이의 패셔너블한 출근길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한 사진에서 윤석이는 바가지 모양 헤어스타일은 물론, 최신 유행인 패딩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통통한 윤석이의 체형을 돋보이게 하는 바지가 윤석이의 초절정 귀요미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치원에 간 강아지'는 전 농구선수 서장훈, 작곡가 돈 스파이크, B.I.B 멤버 강남이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해 아이들과 6마리의 강아지들을 돌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귀요미 아이들과 강아지들의 좌충우돌 적응 에피소드가 인기몰이를 더하고 있다.

앞서 방송된 '유간지'에서는 강아지들에게 서서히 적응 해 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방송 돼 뜨거운 화제를 낳은 가운데, 8일 방송되는 '유간지'에서는 강아지들과 아이들의 본격적인 공존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 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간지' 윤석이 정말 귀엽다", "'유간지' 윤석이, 옷도 잘 입고 얼굴도 귀엽고", "'유간지' 윤석이 왜 이렇게 사랑스럽지?", "'유간지' 윤석이 보고싶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밤-애니멀즈'는 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MBC '유간지')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