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목장' 윤도현-김준현, 기술과 힘 대결! 삽질왕은 누구? '기대'

입력 2015-02-08 11:04
수정 2015-02-08 12:50
'OK목장' 윤도현-김준현, 기술과 힘 대결! 삽질왕은 누구? '기대'

'OK목장' YB윤도현과 개그맨 김준현이 '삽질왕'을 향한 뜨거운 경합을 펼친다.



8일 방송될 MBC '일밤-애니멀즈-OK목장'(이하 'OK목장')측은 "윤도현과 개그맨 김준현이 목장에서 삽집을 하게됐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에서 윤도현과 김준현은 삽질에 열중한 '상남자'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도현과 김준현의 삽질 대결에 대해 'OK목장' 관계자는 “윤도현이 전문가 다운 노련한 삽질을 이어나갔다면, 김준현은 자신의 묵직함을 이용해 힘있는 깊은 삽질을 구사하며 극명한 대비를 보였다. 김준현은 심지어 폭발적인 힘으로 삽자루를 부러뜨리기까지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치열했던 삽질 경쟁의 현장을 생생히 전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켰다.

윤도현과 김준현의 삽질 경합은 당일 아침부터 예민한 모습을 보였던 당나귀 '산초'를 위함이었다는 것이 알려져 동물과 진정한 '공존'을 위한 멤버들의 노력이 앞으로 펼쳐질 리얼 동물 공존기를 기대케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OK목장' 동물들과 버라이어티? 기대된다", "'OK목장' 김준현이 당연히 이기겠지?", "'OK목장' 윤도현 김준현? 힘은 그래도 김준현!", "'OK목장'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밤-애니멀즈' 속 'OK목장' 코너는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이 출연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양, 당나귀, 돼지, 거위, 송아지, 염소, 그리고 타조 등 야생동물들과 은밀한 동거생활을 펼치는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사진=MBC)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