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김소은, 교복 데이트 중 "기습키스"… 누리꾼들 깜짝

입력 2015-02-07 22:16


송재림 김소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가상부부가 교복 데이트에 나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이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송재림 김소은 가상부부의 교복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송재림과 김소은은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로 돌아갔다. 두 사람은 볼링장을 찾아 소원권을 걸고 대결을 펼친 후 순대타운으로 향했다.

송재림은 학창시절 친구들과 즐겨 먹었던 백순대를 김소은에게 소개해줬다. 김소은은 순대 맛에 푹 빠져 먹방을 선보이다가 볼링장에서 얻은 소원권 얘기를 꺼냈다.

이후 김소은은 자신이 갖고 있던 소원권을 사용, 송재림에게 고개를 숙여보라고 요구했다. 이에 송재림은 꿀밤을 맞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김소은은 송재림의 정수리에 기습적으로 뽀뽀를 했다.

송재림은 잠시 부끄러워서 어쩔 줄 몰라 했으나, 이후 "고맙다"며 김소은을 와락 안고 머리에 뽀뽀를 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과 김소은의 교복 데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정수리 뽀뽀는 너무했어”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교복 둘 다 무척 잘 어울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교복 데이트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