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평균 18.1세 다운 특유의 상큼함과 풋풋한 안무...몸매 비율에 '깜짝'

입력 2015-02-06 18:14
여자친구, 평균 18.1세 다운 특유의 상큼함과 풋풋한 안무...몸매 비율에 '깜짝'

지난 5일 자정 쏘스뮤직은 여자친구 공식 SNS에 데뷔곡 '유리구슬'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설명 = 여자친구 안무 영상)

영상 속 여자친구는 무대에서 보여줬던 단체 체육복 의상이 아닌 각자 개성있는 사복패션으로 센스만점 ‘틴 이지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짧은 쇼츠로 '평균신장 167cm' 장신 걸그룹다운 건강한 각선미까지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 여자친구 멤버들은 163cm부터 172cm까지 6인의 멤버들이 고르게 어우러지며 평균키 167cm의 기럭지와 독보적인 비율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있다.

그중 리더 소원은 한림예술고등학교 모델과 출신으로 팀 내에서 ‘황금비율’을 담당할 만큼 최장신에 놀라운 다리길이를 보유하고 있어 단연돋보인다.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유리구슬' 안무영상은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공개하게 됐다"라며 "무대와는 180도 다른 반전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유리구슬’ 뮤직비디오는 150만 뷰를 돌파, 음악방송 차트에서도 다크호스로 급부상하며 신인 걸그룹으로 이례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다.

여자친구 안무 영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친구 안무 영상, 오~ 황금비율...군무 까지 대박", "여자친구 안무 영상, 카톡사진으로 많이 하는데", "여자친구 안무 영상, 제 2의 소녀시대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쏘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