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속 화제를 모은 듀엣곡 '널 만난 이후'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앞서 방송된 Mnet '칠전팔기 구해라' 2화에서 처음 공개된 '널 만난 이후'는 강세찬(진영)과 구해라(민효린 분)의 사랑스러운 듀엣곡으로, 세찬은 이 곡을 마지막으로 갑작스런 죽음을 맞이해 두 사람의'추억의 노래'로 남는 듯 했다.
그러나 지난 주 4회 '그대 내게 다시'에서 세찬의 쌍둥이 형이었던 레이킴이 등장, 강세찬의 버킷 리스트 실현을 위해 모인 팀원과 첫 만남을 가진 자리에서 또 한번 '널 만난 이후'를 선보이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된 것.
이날, 강세찬과 구해라의 듀엣곡에서 레이킴과 구해라의 듀엣곡으로 다시 태어난 '널 만난 이후'는 발매 이전부터 자동 연관 검색어로 나타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이에 음원을 담당하는 CJ E&M 관계자는 "두 사람의 듀엣곡을 음원으로 발매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 했었다. 논의 끝에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폭 넓게 OST를 발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Mnet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며, ‘칠전팔기 구해라 OST’는 매주 방송 직후 자정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