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이직을 위해 꼭 필요한 자격증... 부산 타임스테솔 테솔(TESOL) 개강

입력 2015-02-06 13:52


실무 영어 구사력을 검증하는 테솔(TESOL) 자격증

최근 취업포털 커리어에서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선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선정된 인재상은 스펙을 초월하여 곧바로 실무 투입이 가능한 이로서, ‘소통’, ‘협력’, ‘적응력’을 가진 사람을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재 평가의 기본이 되는 영어 실력 또한 실무적인 것에 점점 판단의 무게가 실리고 있다. 이제는 너나없이 비슷해져 버린 영어 성적이 아닌 회화, 프레젠테이션 능력 등 실용적인 영어 구사력을 중점적으로 본다는 것이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테솔(TESOL) 자격증이다. 테솔(TESOL)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수법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을 배우는 과정이기 때문에 실무 영어 실력을 제대로 평가할 수 있다.

높아지는 취업문턱, 테솔로 극복하자! 부산 타임스테솔 테솔(TESOL) 과정

부산 타임스테솔 평생교육원의 테솔(TESOL) 수업은 미국·캐나다 출신의 테솔 전문교수와 100% 영어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져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다. 20시간 동안 밀도 높은 교육과 100만 원대의 최소 교육비용으로 취업과 이직을 희망하는 이들의 시간과 비용 부담도 줄였다.

부산 타임스테솔의 테솔(TESOL) 과정 수료 후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캠퍼스의 국제 공인 테솔(TESOL) 자격증도 발급되어 해외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취업의 폭을 외국계회사와 외국 영어교육원까지 넓힐 수 있는 것이다.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커리큘럼으로 토익과 같은 영어 시험에 비해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의 모든 영역에 대한 실력이 향상돼 기업에서 원하는 영어 실무 능력을 갖출 수 있다.

부산 타임스테솔 평생교육원 개강

부산 타임스테솔 평생교육원 주중반은 오는 3월 11일부터 4월 24일까지 7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주말반은 3월 14일 개강해 5월 3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대학생과 일반 직장인, 주부 등 영어에 관심이 있는 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나, 소정의 레벨테스트를 받아야 한다. 테솔 입학 설명회는 2월14일(토) 오전10시30분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타임스테솔 평생교육원(☎ 051-818-0581)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