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해명 "가사 대필은…" 과거 일진설 논란까지?

입력 2015-02-06 11:22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해명 "가사 대필은…" 과거 일진설 논란까지?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사진 설명 = 육지담 가사 대필 논란 해명 '언프리티 랩스타 육지담 sns')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이 가사 대필설 논란에 대해 억울함을 드러내며 해명글을 올렸다.

6일 육지담은 자신의 SNS에 "진짜 저 대필아닙니다. 가사 하나도 빠짐없이 제가 다 썼어요. 대체 뭐 어느 부분을보고 대필이고 남이 써준거 읽는다 하는건지. 이 얘기는 진짜 늘 따라와서 너무 속상하네요"라며 심경을 드러냈다.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이 가사 대필 논란에 대해 해명하면서 과거 육지담의 일진설 논란도 눈길을 끌고 있다.

육지담은 ‘쇼미더머니’ 시즌 3에 출연했을 당시 일진설 논란에 휩싸였다. 온라인을 통해 퍼진 육지담 일진설 논란은 육지담이 술과 담배는 기본이고 언어적, 물리적 폭력을 일삼았다는 내용이다.

이에 대해 육지담은 지난 29일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 1회에서 일진설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육지담은 이날 방송에서 “부모님이 더 힘들어 하시니까 그게 더 속상했다. 내가 내색을 안하는 성격인 걸 잘 아니까 더 힘들어 할까봐 제대로 말도 못하셨다”며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사진 설명 = 육지담 일진설 언급 '언프리티 랩스타' 캡처)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회에서는 1번 트랙의 주인공으로 육지담이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