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5' 이하늬가 극찬한 '마유크림'...온라인 들썩 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극찬한 '마유크림'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4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마유크림'이 소개됐다. MC 이하늬가 "기초 스킨케어 단계 마무리로 마유크림을 꼭 사용한다"라고 밝혀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 특히 겨울에는 피부도 건조해져서 내 경우엔 이런 제형의 제품을 많이 바르는 데, 그럴 때는 마유크림이 제격이다"라고 극찬했다.
이에 전문가들은 "마유크림에는 불포화 지방산의 성분이 많다"라며 "사람의 피부 성분과 유사해 더욱 효능이 좋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마유크림의 주 성분은 '마유(말기름)'에 대해 중국 고전의학서인 본초강목에서는 주름, 기미, 주근깨를 다스리고 거친 피부는 부드럽게 한다고 전해진다.
한편, 이하늬의 MC 투입으로 새롭게 단장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는 이하늬 외에도 씨스타 소유, 배우 김정민의 진행으로 매주 수요일에 방송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마유크림 사용해봐야 겠다", "이하늬가 극찬한 마유크림 써보고 싶다", "마유크림 처음 듣는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