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유승호, 그들의 '가창력+연기력' 최고의 MV 탄생...'같은 시간 속의 너'

입력 2015-02-05 20:07


(사진 = 유승호)

나얼 유승호, '가창력+연기력' 최고의 MV 탄생...'같은 시간 속의 너'

5일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첫 번째 '같은 시간 속의 너'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로 이전의 음악들보다 대중과 가까워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에 유승호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얼이 직접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 주인공 선정 과정에서 유승호를 강력 추천했고 유승호가 제안을 흔쾌히 수락하며 두 톱스타 간의 만남이 성사됐다. 유승호는 과거 브라운아이즈 ‘가지마 가지마’ 뮤직비디오 출연 이후 나얼과는 두 번째 만남이다.

특히 이번 MV는 유승호의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유승호는 현재 영화 ‘조선마술사’를 차기작으로 준비 중인 상황이다.

나얼 소속사인 산타뮤직은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MV는 익스트림 클로즈업이 대부분으로, 배우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영상을 주도하는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였다”라고 밝혔다.

나얼 유승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얼 유승호, 뮤피 너무 슬프다 울컥했다", "나얼 유승호, 아 각 분야 최고의 두사람이 만나버렸네...감사합니다", "나얼 유승호, 역시 명성값한다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