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나' 겁에 질린 한지민, 백허그 하는 성준...무슨 일?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중인 배우 한지민의 불안한 표정이 포착됐다.
5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 제작진 측은 한지민(장하나)과 성준(윤태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겁에 질린 듯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떨리는 어깨, 주먹을 꼭 쥐고 불안해하는 모습, 두 눈을 질끈 감고 있는 얼굴 등 한지민을 공포에 떨게 만드는 대상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성준은 두려움에 떠는 한지민을 뒤에서 살포시 안아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을 둘러싼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그들이 함께 찾아간 곳은 어디일지, 이곳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해당 장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극 중 장하나는 강박사(신은정) 실종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로, 범인에게 끊임없이 목숨의 위협을 받고 있다. 앞서 방송에서는 로빈(현빈)과 차를 타고 MT를 가던 중 괴한의 공격을 받아 교통사고를 당하는 등 장하나의 목숨을 노리는 위태로운 상황이 연속돼 긴장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은 '하지나'의 미스터리한 이야기의 한 부분으로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더불어 현빈과 한지민의 로맨스 라인에도 미세한 변화가 시작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지나' 무슨 일인지 정말 궁금하다", "'하지나' 현빈은 어디에 있지?", "'하지나' 성준과 한지민은 무슨 관계로 이어지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