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김희철 "전현무, 치킨집 데이트 목격" 무슨 말?

입력 2015-02-05 10:24
수정 2015-02-05 17:01
'수요미식회' 김희철 "전현무, 치킨집 데이트 목격" 무슨 말?

'수요미식회'에서 김희철이 유명 치킨집에서 전현무를 목격했다고 폭로했다.



4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국민 야식 '치킨'을 주제로 전국의 맛집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명동 전기구이 통닭집, 영등포 복고치킨, 반포 마늘치킨 등이 소개됐다. 특히 반포 마늘치킨은 마늘치킨의 원조로도 유명한 곳이다. 전현무는 "나도 자주 가는 집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최근 이 치킨집에 전현무 씨가 여자분과 함께 왔다고 하더라"고 깜짝 폭로했다.

김희철의 폭로에 전현무는 당황하며 "함께 간 사람은 엄마였다. 엄마가 마늘치킨 마니아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다른 출연자들은 "거짓말 하지말라"라며 이를 믿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수요미식회'는 미식에 일가견이 있는 셀럽들이 식당의 탄생과 문화사적의 에피소드들을 맛있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전현무,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미식가 배우 김유석,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 어반자카파의 박용인이 출연하며, 요리 연구가 겸 푸드스타일리스트 홍신애와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합류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수요미식회' 전현무, 열애설 주인공과 함께 갔나요?", '수요미식회' 전현무 이제 결혼 하시는 건가요?", '수요미식회'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는 건가?", '수요미식회' 김희철 폭로 정말 웃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수요미식회'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