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미녀 개그우먼 삼총사 허미영, 맹승지, 안소미의 몸매가 화제다.
(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사진=맹승지/안소미/허미영sns)
허미영과 맹승지, 안소미는 미녀 개그우먼으로 불리고 있다. 여배우급 외모뿐만 아니라 모델급 몸매로도 누리군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녀개그우먼 허미영vs안소미vs맹승지 섹시 대결"이라는 제목으로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이 올라왔다.
사진 속 안소미는 갈색 뱅헤어에 또렷한 눈화장, 붉은 입술로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가슴골이 드러나는 상의를 입어 볼륨감을 강조했다. 허미영은 푸른계열의 상의를 입어 어깨와 볼륨을 그대로 드러냈다. 갸름한 턱선과 날렵한 콧날이 세련미를 더해준다.
맹승지는 블랙 비키니를 입고 오렌지빛 립스틱으로 발랄한 섹시미를 뽐냈다. 다른 사진 속 맹승지는 가슴이 파인 푸른계열의 드레스를 입어 도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도 풍겼다.
한편 2007년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 '개그콘서트-3인3색', '준교수의 은밀한 매력' '출동 김반장' 등에 출연한 허미영은 오는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호텔 프리마에서 국회의원 보좌관과 결혼한다. 사회는 동료 개그맨 양상국이 맡으며,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와 이상민이 축가를 부르는 등 동료 개그맨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셋다 몸매 좋네요", "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진짜 예쁘다", "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결혼한다니 부럽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