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씨엔블루 종현, 유도복 입고 등장 '정재형과 한판?'

입력 2015-02-04 16:52
'띠과외' 씨엔블루 종현, 등장 유도복 입고 등장 '정재형과 한판?'

씨엔블루 멤버 종현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한다.



5일 방송되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에서 씨엔블루 멤버 종현이 정재형-송가연의 격투기 과외에 전격 투입된다.

종현은 파란색 유도복을 입고 "실례합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깜짝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훤칠한 키와 잘생긴 얼굴을 뽐낸 데 이어 유도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정재형을 긴장하게 했다.

정재형은 종현에게 "유도 원래 하셨었어요? 종합 격투기도 좀 하셨나요?"라고 말하며 견제를 했다. 이후 앞서 방송에서 배웠던 복싱 동작의 원투를 하며 "권투 이런 거 잘 모르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종현은 학창시절 유도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2년 동안 종합격투기를 배우고 있었다. 특히 정재형의 체육관 2년 선배이자 스승 송가연과는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어 정재형을 바짝 긴장하게 했다. 정재형은 "운동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겼어, 경쟁자야"라고 말하며 레이저 눈빛을 발산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띠과외'는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 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띠과외' 씨엔블루 종현? 유도 선수 출신이구나", "'띠과외' 종현, 유도 선수 출신이면 운동 정말 잘하겠다", "'띠과외' 종현-정재형 한판 승부?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