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휴식을 위한 제주도 서귀포 펜션 ‘풀향기휴양펜션’추천

입력 2015-02-02 11:45


연일 추운 날씨에 시달려 따뜻한 남쪽의 기운을 느끼고 싶다면 모든 것을 잠시 내려두고 제주도로 떠나자. 사계절 내내 꽃이 지지 않고, 눈 쌓인 한라산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탁 트인 겨울바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에서는 그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리고 겨울 제주여행의 화룡점정이 될 자연 속에 펼쳐진 프라이빗한 공간에 머문다면 여행의 만족감은 극대화될 수 있다. 제주도 가족 펜션으로 유명한 풀향기휴양펜션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다.

제주도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은 삼나무로 지어진 66~79㎡(20~24평)의 8채 독채 복층구조의 목조펜션으로 이뤄져 있다. 6,612㎡(약 2,000평)의 대지 위에 친환경 원목 삼나무로 지어져 몸에 좋은 피톤치드를 내뿜는 힐링의 공간이자, 최신형 가전기구와 독립 바비큐시설이 마련돼 커플, 가족, 친구들과 함께 외부의 방해 없이 독립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특히 모든 객실은 넓은 통유리로 설계돼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다. 파도 치는 겨울바다를 비롯해 최남단 섬인 마라도, 가파도, 형제섬 사이로 보이는 송악산, 한라산 등의 제주도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8코스의 종착점이자 9코스 시작점에 위치한 서귀포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의 주변에는 MBC 드라마 ‘구가의서’의 촬영지인 안덕계곡과 SBS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의 촬영지인 송악산을 비롯해 차로10분 거리에 중문관광단지가 있다. 면세점과 컨벤션센터 주상절리, 산방산, 천제연폭포, 화순해수욕장, 성박물관 등의 관광지가 자리잡고 있어 여행코스를 짜기에도 편리하여 중문펜션으로도 추천받고 있다.

제주펜션 풀향기휴양펜션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가족, 연인 단위의 여행객들이 제주도여행을 계획하면서 풀향기휴양펜션에 대한 숙박 문의가 많다”며 “자연과 함께 독립적이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풀향기휴양펜션에서 2015년의 시작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도 독채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은 겨울여행객들을 위해 2박 이상 특별할인요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rassflavor.com) 및 전화(064-738-3368)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