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남편 윤태준, 조인성 가발 쓰고 등장해 하트 '뿅뿅'..예능 감각 '대박'
‘해피투게더3’ 최정윤 남편이 독특하게 등장했다.
1월2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새내기 특집’으로 서장훈, 이규혁, 최정윤, 김정남, EXID 하니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최정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민 신혼집에서 남편을 위한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최정윤은 “남편이 얼굴 나오는 것을 부담스러워한다. 그래서 조인성 씨 가면을 준비했다”고 말했고, 최정윤의 남편은 조인성 가면을 착용하고 등장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최정윤은 "남편이 얼굴 공개되는 것에 대한 압박감이 있다. 그래서 나의 이상형인 조인성 가면을 쓴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정윤 남편은 아내를 향해 사랑의 하트를 날리는 등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이글파이브 윤태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윤태준, 행복해 보이네요",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윤태준, 최정윤 예쁘다",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윤태준, 알콩달콩 잘 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KBS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