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이랜드 부회장 장남"…혼수 준비로 파산? '깜짝'

입력 2015-01-30 11:35
최정윤 남편 최정윤 이랜드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이랜드 부회장 장남"…혼수 준비로 파산? '깜짝'



(최정윤 남편 최정윤 이랜드 사진 설명 = 최정윤 남편 최정윤 이랜드 '바비브라운')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배우 최정윤이 남편 윤태준의 남다른 외모와 재력을 언급해 두 사람의 결혼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정윤은 과거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해 남편 윤태준이 '이글파이브'로 데뷔해 가수활동을 했으며, 이랜드 부회장의 장남이라고 밝혔다.

이에 MC 이영자가 시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하지는 않으셨냐고 묻자, 최정윤은 "100% 자신한다. 시부모님은 전혀 반대하지 않으셨다"고 자신있게 답했다.

최정윤은 이어 "시댁이 그렇게 대단하면 친정집은 혼수 준비로 파산하겠다는 주변의 우려가 컸다"며 남편 윤태준과의 결혼에 대한 주변의 우려섞인 시선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정윤은 "하지만 나는 예물을 전혀 하지 않았다. 시부모님은 허례허식에 소비하기보다는 우리 부부의 살림에 보태고자 하셨다"고 밝혀 주변의 놀라움을 샀다.



(최정윤 남편 최정윤 이랜드 사진 설명 = 최정윤 남편 최정윤 이랜드 '방송화면')

한편 최정윤의 남편은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으로 당시 남편이 이랜드 부회장의 장남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