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혜리)
'하이드 지킬 나' 혜리, 첫 등장부터 '노출'…'호기심과 똘끼가 충만한 캐릭터'
29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민우정(혜리 분)의 극중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 방영하는 '하이드 지킬, 나' 4회에서 등교를 준비하고 있는 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옷을 갈아 입던 중인 듯 상의를 반쯤 걸친 혜리는 섹시한 어깨라인을 노출 한체 한 곳을 바라보고 있다.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거울에 비치는 혜리의 귀여운 얼굴과 함께 서랍 위 놓여있는 로빈의 사진을 통해 로빈 바라기 임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활짝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혜리의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극 중 혜리가 맡은 민우정은 20대 초반의 극작을 전공하는 작가 지망생으로 똘똘하나 엉뚱하고 귀여운 호기심과 똘끼가 충만한 캐릭터다.
혜리는 현빈이 연기하는 이중인격 중 로빈을 짝사랑하는 인물로 극의 상큼발랄함을 불어 넣어줄 비타민 같은 존재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하이드 지킬 나' 혜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혜리, 대박 혜리가 나온다", "'하이드 지킬 나' 혜리, 본방사수해야지", "'하이드 지킬 나' 혜리, 연기 잘할 수 있겠지 극중 또 애교 나올라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