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거장 봉만대 감독 19금 '떡국열차' 이영진 누구? 김구라도 합류

입력 2015-01-29 15:36
에로거장 봉만대 감독 19금 '떡국열차' 이영진 누구? 김구라도 합류

봉만대 감독이 '설국열차'응 패러디한 '떡국열차'에 모델 이영진을 캐스팅 한다고 밝혔다.

29일 영화계에 따르면 봉만대 감독은 최근 '떡국열차'를 만들기로 결정하고 오는 30일 티저 촬영에 들어간다.



봉만대 감독은 2013년 10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떡국열차' 아이디어를 얻었다. 봉만대 감독은 '설국열차'를 에로 코미디영화로 패러디한 '떡국열차'를 찍기로 결정하면서 김구라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했다.

김구라 뿐 아니라 개그맨 윤형빈 박휘순도 출연한다. 걸그룹 타픽의 박주현이 봉만대 감독과 친분으로 출연을 결정했으며, 모델 이영진도 합류한다. 김구라는 직접적인 베드신은 찍지 않지만 적나라한 19금 농담을 선사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봉만대 감독의 '떡국열차'에 출연을 결정한 모델 이영진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영진은 1999년 데뷔 영화 ‘여고괴담-두 번째 이야기’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연기로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미모에 연기까지 겸비해 호평을 받았다.



이후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배우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떡국열차' 제작진은 30일과 31일 이틀 동안 티저 영상을 찍은 다음 2월 중순 설 연휴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후 3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하반기에 개봉을 염두에 두고 있다.

봉만대 떡국열차 이영진 김구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봉만대 떡국열차 이영진 김구라, 기대된다", "봉만대 떡국열차 이영진 김구라, 대박이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여고괴담 스틸컷/ 한경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