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 창업체험 프로그램 진행

입력 2015-01-29 11:24


최근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에브릿 이화수전통육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프랜차이즈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정성스레 우려 낸 육개장 메뉴 하나만으로도 소비자들 사이에 알려지면서 전국적인 가맹사업이 파죽지세로 퍼져 나가는 모양새다.

특히 정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런칭 후 현재까지 입소문으로 고수익 가맹점을 대거 탄생시켜 나가면서 이미 외식창업시장에서는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화수전통육개장에 대해, 친숙한 맛과 스타일, 웰빙까지 충족시키는 메뉴로 남녀노소 고객 선호도가 높다는 것이 큰 경쟁력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또한 이화수는 탄탄한 본사 지원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매장 오픈까지 필요한 과정을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매장 오픈 후에도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꾸준한 매출관리와 영업지침, 메뉴 개발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결과 이화수 전통 육개장은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 이화수전통육개장이 발표한 월 평균 매출에 따르면, 이화수 대전유성점은 지난 12월 1억 8천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고, 오산 세교점의 경우 1억 4천 만 이상을, 서울선릉점은 1억 2천 만원, 서울강남점이 1억 1천 만원을 넘어 섰고, 대전테크노점, 대전원촌점도 1억 원을 돌파했다.

한편, ㈜에브릿은 최근 이화수전통육개장 창업을 위해 문의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급격하게 늘어난 것과 관련, 창업 수요를 파악하고 좀 더 효율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무료 창업체험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창업프로그램에서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경우 1일 또는 최대3일까지 체험을 희망하는 지역에서 가까운 직영점을 찾아 창업 운영 방식 및 매출 형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에브릿 관계자는 “이화수 창업 체험프로그램은 매장 운영, 고객 응대, 매출 등등 매장운영에 하루 일과를 함께 체험하며, 매장 분위기도 느끼고 직접 체험해 보면서 자신에게 잘 맞는지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외식업이 처음이라 망설이는 예비창업주들은 사전 경험을 통해 성공 매장 정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실전능력을 쌓을 수도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화수 창업 체험프로그램 신청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hwasoo.com )를 이용하거나 전화 1588-340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