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 강성훈 심경고백, 5중 추돌사고에 '물의 죄송'

입력 2015-01-28 21:33


강성훈의 심경이 공개되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그룹 젝스키스의 전 멤버 강성훈의 교통사고에 대한 심경 고백이 공개되었다.

얼마 전, 연예계 복귀 의사를 밝힌 강성훈이 5중 추돌 교통사고에 휘말리는 사건이 일어났다.

이에 사건 초, 강성훈이 교통 사고의 주범으로 몰리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었다.



그러나 경찰 조사 결과 음주운전이 아니며, 보험 관계상 처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강성훈은 앞서 가던 차량이 급정차 하는 것을 보지 못하고 들이 받았으며, 그 충격으로 옆 차선으로 튕겨 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강성훈의 차량이 튕겨 나간 이후 뒤따라 오던 버스와 추돌하는 사건이 일어났으며, 이에 강성훈의 차량이 심하게 반파된 상태로 충격을 자아냈다.

'한밤' 측은 이에 강성훈과 전화 통화를 시도 했으며, 강성훈은 전화 통화를 통해 "현재 몸 상태는 놀란 상태라 통증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목과 허리까지, 허벅지와 종아리까지 많이 놀란 상태다"고 덧붙였다.

강성훈은 당시 회사 차량을 혼자 타고 콘서트 스케줄을 위해 이동 중이라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당시 경황이 없었으나 정신 차리고 보니 응급차와 견인차가 보였었다고 밝혔다.

또한 버스가 들이 받은 순간 강성훈은 의식을 잃었다고 밝혔으며, 피해를 본 시민들에게 죄송하다는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