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유승옥, 'D컵+애플힙'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5위

입력 2015-01-28 17:21
철권7 유승옥, 'D컵+애플힙'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5위

모델 유승옥이 철권7 런칭쇼에 참석한 가운데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당시 사진이 화제다.



(철권7 유승옥 사진=유승옥sns)

유승옥은 머슬매니아 세계 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 5'에 진출한 것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대회 당시 유승옥의 사진이 화제다.

유승옥은 자신의 sns에 대회 당시 사진을 몇 장 올렸다. 비키니를 입고 무대에 선 유승옥은 풍만한 볼륨, 서양인보다 더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다. 유승옥 특유의 밝은 웃음은 세계대회에서도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철권7 유승옥 사진=한경DB)

이어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선 사진에서도 유승옥의 몸매는 완벽했다.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금빛 드레스는 유승옥의 구릿빛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모델 유승옥이 신작 대전격투 게임 '철권7'의 여성 캐릭터로 변신했다. 유승옥은 28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철권7' 런칭쇼에 참석해 멋진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뽐냈다.

이날 유승옥은 무대 위에 올라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타리나'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유승옥은 "철권은 어렸을 때부터 오빠와 함께 즐겼던 게임"이라며 "철권7의 모델 제의를 받게 돼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철권7은 인기 대전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오는 3월 발매될 예정이다.

철권7 유승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철권7 유승옥, 너무 예쁘다", "철권7 유승옥, 진짜 섹시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