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스틸컷 공개 '또다른 인격 눈치챘나?'
SBS '하이드 지킬, 나'의 배우 현빈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28일 SBS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이 심상찮은 하루를 시작하는 침대 속 현빈(구서진·로빈 역)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아침을 맞는 구서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고요하고 평화로운 방 안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게 어깨를 부여잡으며 인상을 찌푸리고 있는 서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구서진은 심각한 표정으로 누군가가 자신에게 남긴 메모를 보고 있다. 서진에게 정신이 번쩍 들 만큼의 충격을 안겨주게 될 이 메모의 발신인이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하이드 지킬, 나'의 지난 2회 방송 말미에는 까칠한 구서진과는 정반대인 다정하고 로맨틱한 로빈이 등장하며 흥미로운 국면을 맞았다. 장하나(한지민)가 위험에 빠질 때마다 등장하는 로빈의 존재와 문득 떠오르는 로빈의 자취에 극도로 불안해하는 서진의 반응이 미스터리함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3회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 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