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샘 오취리에 인지도 굴욕..."축구 좀 해요?" 폭소

입력 2015-01-28 13:19


(사진 설명 = 홍경민 / 안정환 / 샘 오취리)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샘 오취리에 인지도 굴욕..."축구 좀 해요?" 폭소

27일 오후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 편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멤버 안정환, 가수 홍경민, 그룹 B1A4 바로, 배우 이규한, 샘 오취리가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새롭게 합류한 샘 오취리는 대기실에서 가수 홍경민, 축구 해설위원 안정환과 만남을 가졌고 어떤 종목을 하게 될지 모르던 상황에서 이들을 새롭게 도전할 종목에 대해 추측했다.

이때 홍경민은 안정환을 보며 "축구를 하지는 않을 것 같다"라고 말했고 샘은 "가나 사람들은 축구를 열심히 한다"라며 자신도 축구 실력이 보통이 아님을 밝혔다.

이에 홍경민이 “그럼 안정환 좋아하시겠다”라고 말하자 샘 오취리는 안정환에게 “축구 좀 하시냐”라고 물었다.

이 말을 듣고 당황한 홍경민은 “누군지 잘 모르냐”라고 물었고 안정환은 “나중에 좀 욕먹을 수도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시청자들의 도전장을 받아 연예인 팀과 도전자 팀으로 나뉘어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족구편에는 안정환, 홍경민, 이규한, 샘 오취리, 바로가 새롭게 멤버로 투입됐다. 매주 화요일 11시10분 방송.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샘 오취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샘 오취리, 진짜 너무 웃겼어 샘 오취리",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샘 오취리, 안정환 당황한 표정봐",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샘 오취리, 인지도 굴욕 ㅋㅋㅋ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