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슈퍼주니어 강인-은혁과 함께 하는 '총각 파티' MC 발탁
개그맨 신동엽이 총각 로망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동엽과 총각파티'의 메인 MC가 됐다.
다음달 12일에 첫 방송되는 MBC EVERY1 '신동엽과 총각파티'에는 슈퍼주니어 강인과 은혁이 합류했다.
'신동엽과 총각파티'는 "대한민국 총각들이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이 무엇일까?"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버라이어티 쇼 프로그램이다. 꼭 한 번 해보고 싶었지만, 막상 해보지 못했던 대한민국 총각들의 워너비 리스트를 연예인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특히, MC 신동엽은 싱글 연예인 군단의 정신적 지주가 되어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총각들에게 꼭 필요한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에 신동엽은 "결혼하면 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알려주며 총각들의 인생 선배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강인과 은혁은 아이돌이 아닌 평범함 싱글남으로서 솔직한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다. 그 동안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100% 리얼한 강인과 은혁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신동엽과 총각파티'는 예능계의 섹시한 남자 MC 신동엽과 인기 아이돌 강인, 은혁이 함께 만들어갈 강렬한 예능 케미가 시청 포인트이다.
유부남 MC 신동엽과 잘 나가는 싱글남 슈퍼주니어 강인과 은혁이 함께 하는 MBC EVERY1 '신동엽과 총각파티'는 다음달 12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 될 예정이다.(사진= MBC EVERY1)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