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민국이 닮은꼴 화제 "싱크로율 100%"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사진 설명 = 삼둥이 민국이 사진 '슈퍼맨이돌아왔다 캡처' / 삼둥이 민국이 닮은꼴 캐릭터 핑키 '만화영화 몬스터 vs 에일리언 캐릭터 소개 캡처' / 삼둥이 민국이 닮은꼴 배도환 '배스타몰')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당을 찾은 삼둥이의 형제애가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물한 가운데 삼둥이 중 둘째 민국이의 닮은꼴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민국이 닮은꼴.JPG”라는 게시글이 올라와 눈길을 끈다. 이 글을 올린 작성자는 “민국이 볼 때마다 동팔이 배도환 아저씨가 생각난다”며 배우 배도환 사진과 민국이의 사진을 비교했다.
배도환과 민국이의 비교 사진을 보면, 민국이의 포동포동한 볼과 턱 라인이 배우 배도환과 비슷해보인다. 전체적인 얼굴형과 분위기는 물론 눈썹 모양도 흡사하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삼둥이 둘째 민국이가 '만화영화 몬스터 vs 에일리언'에 나오는 만화 캐릭터인 '핑키'와 닮았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동그란 눈과 귀여운 볼, 애교넘치는 표정까지 쏙 빼닮아 '싱크로율 100%'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 귀엽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닮았네 진짜",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싱크로율 100%네",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핑키는 민국이 참고해서 그렸다고 해도 믿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와 송일국은 민속촌을 방문했다.